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2020. 6. 14. 00:58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당신이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은 다른 마케팅 기법의 효과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른다.


많은 사업체들이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잠재 고객 및 고객들과 연결될 수 있었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기술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이 가능한 한 사적인 것이기를 원한다.


어떤 종류의 마케팅 노력도 그렇듯이, 일단 당신이 개인적인 관계를 맺으면 고객은 당신과 비즈니스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예를 들어, 고객이 처음에 이메일을 받기 위해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해당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해당 내용을 언급하십시오.




모르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지 기억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왜 당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려고 할 것이다.


이러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이메일이 즉시 휴지통에 버려져 시간과 수신자의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캠페인을 시작한다면, 당신이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위해 허가가 필요하다는 사실은 과소평가될 수 없다.


당신의 프로모션을 읽기 전에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으로 보고하거나 고객이 구독을 취소하는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전자 메일의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에서 동일한 회사 로고와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사용하는 글꼴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이 보낸 이메일을 알아채고 찾기 시작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친숙함이 다른 사업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구독자로부터 사용 권한을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팸 전자 메일을 보내는 것은 후속 전자 메일이 무시되고 원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고객들을 잃고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낸다는 보고를 받을 수도 있다.




매주 하나의 이메일 캠페인 메시지만 보내세요.


대부분의 고객층은 아마도 매일 많은 다른 이메일 메시지에 의존해야 할 것이다.


이메일을 너무 자주 보내면 고객이 읽기를 멈출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전자 메일 메시지의 모든 수신인이 전자 메일 메시지를 수락할 의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허가 없이 잠재 고객을 잃고 스팸 발송자로 낙인찍힐 위험이 있다.


스팸 발송 활동은 또한 당신의 도메인이나 IP가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당신의 사업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새로운 고객과 언제든지 연락할 때 반드시 고객의 이름을 얻으십시오.


이것은 개인화 확대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은 다른 이메일들과 다를 것이고 당신의 받는 사람은 덜 익명으로 느낄 것이다.




전자 메일 가입자 목록에 주소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고 싶지 않은 고객과의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서비스 제공업체도 스팸 규정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당신을 서비스에서 제외시키면서 당신에게 조치를 취하는 경우가 될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할 수 있는 양식을 만들 때, 그들에게 당신이 보낼 것의 목록을 제공하라.


당신이 어떤 종류의 이메일을 보낼 것인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자주 도착할 것인지 항상 독자들에게 알려라.


이것은 새로운 가입자들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전자 메일에 이미지를 포함할 때는 항상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영상이 제대로 로드되지 않는 경우 Alt 태그가 대신 나타난다.


독자들이 이미지의 용도에 대해 잘 알 수 있도록 태그 설명이 교체 중인 이미지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링크에 Alt 태그를 추가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광고할 때, 다중 부분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모든 것을 커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에는 HTML과 일반 텍스트인 내용이 포함된다.


이것은 일부 고객들은 HTML로 보기를 선호할 수 있고, 다른 고객들은 일반 텍스트를 선호할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


그것은 추가 작업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가입자들을 유지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볼 때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한 가지 배달 방법만 사용한다면, 당신은 많은 잠재적 독자들을 잃을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회사를 알리는 현명한 방법이다.


이러한 조언은 시장에서 관련성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귀사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